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장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주신 유통인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존경하는 임직원과 유통인 여러분! 저는 올 한해를 ‘수산물유통의 허브마켓 구현’이라는 비전을 정하고 유통종사자 여러분과 함께 다음과 같은 점에 중점을 두어 시장운영을 펼쳐 나갈 계획입니다.

첫째, 유통변화에 신속히 대처하는 맞춤형 도매시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형 유통업체들의 산지 직거래증가 및 유사도매행위 등에 적극  대처하고 수집 및 분산기능 활성화를 위하여 우수중도매인 육성과 산지 우수출하주 유치를 위한 각종 지원사업 및 홍보활동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수산물 도매시장의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차세대 정보시스템을 안정적으로 구축해 각종 자료의 정보화를 통한 디지털 경영 기반을 구축하고 유통인 및 소비자에 대한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셋째, 우리시장의 대외 경쟁력을 강화하고 점점 다양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공정한 거래풍토를 확립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클린시장 조성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위생환경 관리시스템 강화, 상인친절 교육강화, 시장체험 프로그램 개발을 통하여 고객 지향의 친근한 소비지 도매시장으로 이미지를 쇄신코자 합니다.

저작권자 © 수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