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은 4일, 3월부터 본격 도입되는 ‘초·중·고 교육비 신용카드 납부제도’ 시행을 알리는 가두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전국 133개 지역 학교 및 아파트 단지 등에서 동시 실시한 이번 캠페인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본사 부서장, 영업점 직원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날 캠페인을 통해 수협은행 임직원들은 새롭게 도입된 ‘초·중·고 교육비 신용카드 납부제도’를 알리고 수협은행의 대표 신용카드 상품인 ‘Real? Real! 신용카드’를 홍보했다.

한편, 각종 교육비를 신용카드로 낼 수 있게 되면서 그동안 학교에서 지정한 은행에 계좌이체를 해야 했던 불편함이 사라지는 것은 물론, 고액 교육비에 대한 분할 납부도 가능해져 학부모들의 금융부담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Sh수협은행은 이러한 교육비를 비롯해 아파트관리비 등을 편리하게 자동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하고 자동납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캐시백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오는 4월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협은행 ‘Real? Real! 신용카드’로 스쿨뱅킹(등록금, 수업료, 급식비, 교재비 등) 및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들은 매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1.2%를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스쿨뱅킹과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동시 신청하는 경우 최대 15,000원의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수협은행은 이번 자동납부이벤트 신청 선착순 고객 2천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스타벅스)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수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