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는 12월 1일 ‘新수협 출범’을 기념해 수협은행의 분리 신설을 홍보하고 수협 브랜드의 대고객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수협, 고객과 언제나 함께’와 ‘순간포착, 수협은행 광고를 잡아라’라는 이름으로 두 차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이벤트인 ‘수협, 고객과 언제나 함께’는 수협 CI(물고기 마크)와 함께 셀프카메라 사진을 찍어 수협중앙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uhyup1)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4일 발표한다.

2차 이벤트인 ‘순간포착, 수협은행 광고를 잡아라’는 TV광고, 옥외광고, 택시광고, 홈페이지 광고 등 대중에 노출되는 수협은행 출범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수협중앙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新수협 출범일인 1일부터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4일 발표한다.

당첨 경품은 ▷1 ‧ 2차 이벤트 1등 각 2명(1‧2차 이벤트 합산 총 4명)에게 수산물 전문 종합 인터넷 쇼핑몰인 수협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0만원 ▷2등 각 4명(총 8명)에게는 마일리지 10만원을 각각 지급하며 ▷3등 각 10명(총 20명)에게는 수협중앙회가 개발한 하이르와(HAIROUA) 프리미엄 해삼마스크팩을 증정하고 ▷4등 각 50명(총 1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당첨 우대조건으로 ▷응모 시 댓글에 ‘해시태그(#수협, #수협중앙회, #수협은행, #협동조합)’를 첨부 ▷이벤트 게시물을 페이스북 친구에게 공유 ▷이벤트 게시물과 수협중앙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 ▷수협중앙회 공식 카카오스토리에 방문해 ‘소식받기’를 클릭한 참여자에 대해 당첨 확률을 높이는 혜택을 부여한다.

저작권자 © 수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