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딩 챔피언’ 포항 스틸러스가 20일 부산전 경기에서 프로구단 최초로 포항시(이강덕 포항시장), 포항상공회의소(최병곤 회장), 구룡포수협(연규식 조합장)과 함께 지역 수산물 판매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수산물브랜드를 출시했다.

포항은 지역 수산물 판매를 촉진해 연고지역과 함께하고 신규수익창출을 통한 구단 자생력 향상 사업의 일환으로 ‘Best FISH, Champion STEELERS!’라는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 또한 포항의 신규수익 사업을 축하하기 위해 민선 6기 이강덕 포항시장, 이칠구 포항시의회의장, 최병곤 상공회의소회장 등 많은 내빈이 스틸야드를 방문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포항은 이번 MOU 체결에 따라 구룡포수협의 믿을 수 있는 양질의 지역 수산품을 제공하고 포항 홈구장인 스틸야드와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지역 수산품을 홍보 및 판매한다. 또한 스틸야드를 찾는 팬들을 위해 맥주(335ml) 두 캔과 구룡포수협에서 만든 마른 안주류 2 종이 포함된 ‘스틸러스 오맥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조미 마른안주에는 로스터 오징어와 육포맛오징어등 다양한 맛으로 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스틸러스 오맥세트는 케리어형 박스에 담겨 있기 때문에 휴대가 용이하고 뒷처리가 간편한 장점이 있다. 가격은 한세트당 1만원에 형성돼 있으며 스틸야드 기념품 매장과 이동형 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구룡포수협에서 만든 돌미역, 건오징어 등 다양한 건어물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명절선물세트도 마련해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으며 스틸러스 사무국(마케팅282-2064)과 스틸러스 온라인 쇼핑몰(http://steelersmall.kr), 기념품 샵과 이동형 매점에서 오는 20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수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