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뜻깊은 2011년 신묘년 새해 아침에 여러분을 모시고 시무식을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 한해는 이상기후에 따른 연근해 어획량 감소와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부진 등 어려운 영업여건 속에서도 시장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주신 유통인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임직원과 유통인 여러분! 저는 올 한해를 ‘스마트 경영을 통한 선진도매시장 육성’ 이라는 비전을 정하고 유통종사자 여러분과 함께 다음과 같은 점에 중점을 두어 시장운영을 펼쳐 나갈 계획입니다.

첫째, 수집 및 분산 기능 활성화와 유통인 역량강화 지원을 통하여 유통환경 다변화에 적극 대응해 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지난해 구축한 통합정보시스템을 기반으로 보다 철저한 산지별, 어종별, 출하자 관리로 물량유치 확대에 노력하겠으며 대형유통업체 구매편의 제공을 위한 물류기지화 조성과 중도매인 역량강화 지원 및 관리내실화로 분산기능을 더욱 활성화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우리시장의 대외 경쟁력 강화와 점점 다양화되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소비자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고객 편의 위주의 시장운영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셋째, 시장현대화사업 공사 착공에 따른 임시시설 확보 및 철저한 이전준비는 물론 시장기능 유지에 지장이 초래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습니다. 유통종사자 여러분께서도 아낌없는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새로운 10년에는 회사 임직원을 비롯한 유통종사자 모두가 하나가 되어 세계 초일류 시장으로 힘차게 도약하는 노량진수산시장이 될 것을 기원하며,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길 바라면서 신년인사에 가름코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수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