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 크래미는 연간 매출액 30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프리미엄 제품 시장에서 선두를 굳게 지키고 있는 히트 상품이다. 크래미 인기 비결은 1등급 연육(생선살)만을 사용하고 전분 함량을 현저히 줄여 기존 맛살 제품에서 느껴지던 전분 냄새를 없앴기 때문이다.

어린이 뼈대 형성에 좋은 100% 순식물성 천연 해조칼슘을 첨가해 소비자들에게 웰빙 이미지를 심어줬다. 맛살 조직도 사선 형태로 찢어지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부드럽고 탄력 있는 천연 게살 식감을 재현했다는 평. 동종 업계에서 처음으로 이지오픈 방식을 도입해 제품이 쉽게 개봉되는 것도 장점이다.

크래미는 식약청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제도) 적용업체 선정 공장에서 엄격한 위생관리 아래 생산되고 있다. 웰빙 문화에 발맞춰 합성보존료와 합성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프리미엄 맛살시장을 이끌고 있는 한성 크래미는 차별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치즈를 이용한 치즈플러스 크래미는 크래미 속에 치즈를 넣어 고소한 치즈 맛을 더했다. 오톨도톨 씹히는 킹크랩 집게 식감을 재현한 킹클릭 제품 등 한성만의 노하우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쫀득한 흰살생선 식감과 부드럽고 담백한 화이트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래미 치즈볼’ 제품도 최근 선보였다. 한성은 크래미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이게조아’ 제품을 출시해 프리미엄급 상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초밥용 ‘이게조아 스시 타입’은 웰빙 바람이 불고 있는 시푸드 레스토랑 업계에서 초밥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수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