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노량진수산㈜(대표이사 안재문)는 국내산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국내산 광어 20% 할인 행사를 노량진수산시장 판매중개사이트 어플리케이션(싱싱이)를 통해 실시한다.

해당 기획 행사는 지난 1월 실시된 국내산 방어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국내산 수산물 소비 촉진행사로 어민 소득 증대 및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실시된다.

행사는 2월 21∼23일(3일간) 어플리케이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현장에서 신규 가입하는 시장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시장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 비중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판매중개사이트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싱싱이를 이용해 집에서도 저렴하게 수산물을 주문하고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산 수산물 소비촉진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향후 수협노량진수산㈜는 국내산 수산물 대상 월별, 계절별 특별 할인행사를 고급 생선회 뿐만 아니라 대중 선어등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으로 이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 제고 및 국내산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다.

참고로 2월 1주차(2.3~2.8) 국내산 광어 가격 및 물량 추이을 보면 자연산 입하량은 5,288kg, 가격은 1kg 9,200원이며 양식산은 입하량 1만8876kg, 가격은 kg당 9,400원이다.

저작권자 © 수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