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공제보험부는 중앙회 임직원(본부부서 및 지사무소 포함)을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보장성공제 가입캠페인을 실시한다.

보장성공제 판매 활성화 및 전사적 마케팅 붐 조성을 위해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은 보장성 공제상품 중 생명 12종과 계약 기간이 1년 이상인 장기손해 6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제보험부는 캠페인 기간 동안 보장성공제 실적 우수 직원 및 단체를 선정해 포상을 실시한다. 실적 평가 기준에는 본인이 가입하거나 권유한 상품의 건수와 공제료가 모두 반영된다. 우수 직원에게는 1위부터 3위까지 50만원, 4위부터 13위까지 30만원 가량의 Sh수협쇼핑 포인트를 지급한다. 그 중 1위부터 5위까지에게는 회장 표창을 함께 수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순위와 관계 없이 5건 이상 판매한 직원에게는 Sh수협쇼핑 포인트 5만원을 지급한다.우수 단체는 본부부서와 지사무소로 나눠 포상한다. 본부부서에서는 2위, 지사무소에서는 3위까지 선정한다. 각 부문 1위 단체에게는 500만원 이내에서 부서인원당 10만원씩 지급한다. 2등부터 3등까지는 300만원 이내에서 부서인원당 6만원씩 지급받는다.

양운직 공제보험부장은 “상부상조 정신에 입각해서 사고와 재난에 대비하는 공제사업은 협동조합의 정체성에 가장 부합하는 사업”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이 공제사업에 대해 이해하고 공제상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수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