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은 지난달 21일 부산역 바로 옆 광장호텔 1층과 2층에 부산역광장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1층에는 어묵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카페 공간과 택배 코너, 여행자들이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캐리어존(캐리어 보관 서비스)이 운영된다. 어묵베이커리 코너에는 삼진어묵의 인기 상품인 어묵고로케를 비롯해 70여 종의 수제어묵과 여행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도시락 형태의 제품 및 다양한 선물세트 등이 마련된다.

1층 카페 공간에는 부산의 대표 커피 브랜드인 ‘FM 커피하우스(대표 강무성)’를 유치해 부산어묵과 부산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층은 부산의 문화를 즐기며 쉴 수 있는 휴게 공간이다. 삼진어묵은 부산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와 함께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 부산을 소재로 한 기념품 전시·판매 코너를 마련했다.

2층은 쿤스트할레 콘셉트로 꾸며졌는데 앞으로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부산의 문화를 담아낼 계획이다. 쿤스트할레(Kunsthalle)는 미술관 또는 전시관이란 의미의 독일어다.

한편, 삼진어묵은 부산역광장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픈일부터 9월말일까지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삼진어묵 로고가 새겨진 고급 머그컵을 제공한데 이어 10월 21일까지 한 달 간 어묵고로케 세트 구매 시 새로운 고로케 하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수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